| En

아이엠지 솔루션

SOLUTION

SOLUTION

  • ERP

  • MES

  • PLM

  • FTA

  • EPS

  • QMS

  • SCM

  • CKD

  • DMS

  • EMS

  • MMS

  • CMS

  • VMS

  • TMS

  • EIS

VMS (Vendor Management System)

VMS는 협력업체의 등록, 평가, 이력 관리, 납기·품질 관리 등을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.
공급사 리스크를 사전 관리하고, 거래 이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협력사 품질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.

아이엠지 VMS의 장점

  • 협력업체 성과 기반
    등급화

  • 납기/품질 이슈
    사전 알림

  • 계약 이력 및
    조건 추적

  • 신규 업체 심사
    프로세스 자동화

아이엠지 VMS의 주요업무

  • 업체 정보 관리

    협력업체 정보 및 품질인증를 관리합니다.

  • 업체 평가 관리

    평가에 따른 항목 관리, 해당 평가의 계획 및 평가 내용을 관리합니다.

  • 업체 문서 관리

    업체에서 제출해야되는 문서를 정의 및 관리합니다.

  • 납입 용기 관리

    납입에 필요한 용기의 크기(길이, 폭, 높이), 납품업체 등 을 관리합니다.

사용 고객사

  • 고객사 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