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En

아이엠지 솔루션

SOLUTION

SOLUTION

  • ERP

  • MES

  • PLM

  • FTA

  • EPS

  • QMS

  • SCM

  • CKD

  • DMS

  • EMS

  • MMS

  • CMS

  • VMS

  • TMS

  • EIS

ERP (Enterprise Resource Planning)

ERP는 기업의 인사, 회계, 생산, 영업, 구매, 재고 등 주요 자원을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입니다.
부서 간의 데이터 흐름을 하나로 연결하여 중복 입력을 줄이고,
실시간 정보 공유를 가능하게 하여 업무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여줍니다.

아이엠지 ERP의 장점

  • 통합관리
    시스템

    전 부서 업무의 통합 관리로
    의사결정 신속화

  • 운영 효율성
    강화

   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로
    운영 효율성 강화

  • 실시간 데이터
    확보

    실시간 재무/원가/수익
    데이터 확보

  • 업무 오류
    최소화

    데이터 중복 제거 및
    업무 오류 최소화

아이엠지 ERP의 주요업무

  • 영업관리

    영업 수주자료 / 판매단가 / 판매사업장 등을 관리합니다.

  • 구매관리

    구매 발주 및 Forcast / 입고 & 출고 전표 / 매입 마감 등을 관리합니다.

  • 생산관리

    조업시간 / 작업지시 / 불량 및 비가동 / Cycle time / 공정재고 등을 관리 합니다.

  • 원가관리

    평균단가 / 재료비 산출 / 마감 등을 관리합니다.

  • 인사관리

    인원 정보 / 근퇴 / 휴가 / 인사기록 등을 관리합니다.

사용 고객사
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
  • 고객사 이미지